미래창조부 산하기관, DTV KOREA의 사이트를 KL에서 개편한 후로,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529%, 사업 효과는 2배가 늘었다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원문링크 참고 >> 클릭)
DTV KOREA 홈페이지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19세대이하 공시청 설비 지원 신청, 7월 271건 전월대비 102%증가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5월 대비 529% 증가
DTV KOREA의 시청자 친화적 서비스 홈페이지(www.dtvkorea.org) 개편으로 인터넷을 통한 공시청 설비 지원 신청이 크게 증가했다.
시청자들이 직접 DTV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공시청 설비 지원 신청이 6월 133건에서 7월에는 271건으로, 102% 증가했다. 이는 홈페이지 개편 이후 방문자수가 1월 대비 529% 증가한 것에 이어 두 번째 접하는 반가운 소식이다.
DTV KOREA는 올해 2월부터 홈페이지 개편 전략 수립 및 개편 작업에 착수하여 6월 1일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완료했다.
과거에는 공시청 설비를 개보수하려면 팩스나 전화로 신청해야 했지만 DTV KOREA가 홈페이지를 개편한 지금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지원신청을 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공시청 설비지원을 신청하는 시청자가 느는 것은 DTV KOREA와 시청자에게 모두 이득이다. 고객은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는 데 낭비하는 시간 및 에너지를 줄일 수 있고, 이로써 많은 시청자들이 인터넷으로 공시청 설비 지원 신청을 한다면 DTV KOREA는 지상파 방송 직접수신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DTV KOREA는 앞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이 편리하게 공시청 설비 지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홍보와 홈페이지 개선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